본문 바로가기
인간의 건강

[좋은 습관 만들기 어플 추천 - 타임스탬프] 다이어트 식단관리, 운동, 스터디 카메라 인증샷으로 동기부여를 키우자!

by BG.Psychology 2020. 4. 30.

 

안녕하세요~~

날씨가 화창하니 외출하기 딱 좋은 날이네요!

여름은 점점 다가오는데... 살이 확찐자가 돼버려서

한번 충격받고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ㅜㅜ

 

최근에 지인이 습관만들기 어플을 추천해줘서 사용하다가

나도 모르게 점점 소홀해지더라구요...

 

어플을 사용하는 것에도 동기부여가 필요할 것 같아서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타임스탬프] - 안드로이드랑 아이폰 다 사용 가능해요~

저 처럼 다이어트 중이거나

식단관리, 스터디, 다양한 기록 남기기 등

습관만들기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강추하는 어플입니다. ^^

 

 

 

타임스탬프는 위 사진처럼 어플에 있는 사진을 찍고 시간과 날짜를 기록하는 어플입니다.

다이어트 경우, 매일 식단을 찍어서 날짜와 함께 기록하면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또는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으니

인증샷을 찍기 위해서라도

더 실천하게 된다곤 하죠 ㅎㅎ

 

 

어플에 카메라 기능이 있어요~

주제에 맞는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원하는 타임스탬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날짜만 남기고 위에 있는 마크를 지우고 싶으면

중간 오른쪽에 워터마크 보이시죠?

끄면 사라져요~!

 

 

 

T를 눌러서 주제에 맞는 제목을 적어주세요~~

참고로 아이폰에는 이 기능이 없다고 하네요ㅜㅜ

 

맨 위 오른쪽에 공유버튼 옆 저장을 누르면

 

 

짠~ 이렇게 저장됩니다!

저는 25일에 처음 깔았는데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저는 원래 행동파라서 미루거나 하진 않다보니

계획대로 하기는 하는데

이렇게 기록까지 하는건 귀찮기도 하고

자주 깜빡해서 좀 많이 생략했어요...ㅎㅎ

 

근데 계획을 실천하는 습관이 잘 안들여지고 

동기부여를 키우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잘 맞는 어플이예요

제 지인도 미루고 싶어도 인증샷으로 남기기 위해서

더 움직이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 핸드폰 배경사진입니다 ㅎ

이번에 식단관리하면서 열심히 다이어트하고

근력키우려고 노력중이예요 ㅋㅋ

 

과연 올해 안에 이런 몸을 만들 수 있을까요..?

한번 목표로 잡아봅니다 ㅎ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