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11

반신욕의 효능은? 스파와 반신욕 차이점 (건식&원적외선 반신욕 효과 및 추천) 반신욕이란? (효과) 반신욕이란, 전신이 아닌 하반신만 따뜻한 물에 담그는 목욕법으로,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효과적으로 체내의 차가운 기운을 없앨 수 있습니다. 보통 사람의 경우에는 상체의 체온이 하반신보다 높은 경향이 있는데 반신욕을 하면 하반신의 따뜻한 혈액과 상체의 차가운 혈액 사이에 대류현상이 일어나 체온이 균형을 이루게 되고, 그렇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잘 되고, 수축되었던 혈관이 열리면서 혈액이 잘 흐르게 되어 혈압이 내려가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체온이 올라가면서 체내에 있는 노폐물 및 독소가 땀과 함께 배출되기 때문에 신체의 상태가 좋아질 수 있어서 건강관리 차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몸에 체온이 떨어지고 경직되는데 그러다보면 허리통증 및 여러 .. 2020. 10. 18.
인텍스 풀장 퓨어스파 이동식 버블마사지 반신욕 효과 알아보기 점점 날씨가 쌀쌀해져가고 있는데 날씨의 영향 탓인지.. 아니면 오래 앉아 있어서 그런지 다시 무릎과 허리 통증이 재발 되었네요 ㅜㅜ 비염은 덤인 듯 합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환절기라서 그런지 요즘들어 반신욕이 핫하다고 합니다! 저는 반신욕 하니 스파가 떠오르네요 ㅎㅎ 스파와 반신욕의 차이점은 반신욕은 40도 정도의 물에 배꼽 아래 부분을 담그고 하체의 체온을 올리는 목욕방법이고, 스파는 물에 공기를 불어 넣어서 공기방울로 마사지를 하는 목욕방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스파 또한도 물 온도를 40도 정도로 맞추고 배꼽 아래까지만 물을 담그면 반신욕을 할 수가 있는데 스파의 장점인 공기방울로 마사지를 추가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피로회복에도 더욱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스파로 반신욕.. 2020. 10. 6.
샤오미 워킹패드 A1 PRO 성능 및 장점 알아보기(5%적립) 걷는 것만큼 최고의 운동은 없다고 하죠.스트레스가 많고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적절한 휴식과 운동은 매우 중요합니다. 걷기 운동은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으로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 분들이나 어르신들, 운동 초보자들에게 최고의 운동입니다. 샤오미 워킹패드의 장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브러시리스 모터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하여 최대 속도로 운동을 하더라도 소음 기준이 65Db로 운동 중에 발생하는 소음도 낮추고 워킹패드의 안정성, 하중 능력, 사용 수명을 더 높혔습니다. 2. 히든식 LED 라이트 일체형 및 심플한 외관 디자인으로 낮은 투과율의 ABS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패널에 LED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있어 운동 중 각종 운.. 2020. 9. 18.
삼성 건조기 추천 - 그랑데 건조기 16kg(대용량) DV16R8540KW 성능 및 장점 총정리 제품사양 - 모델명: DV16R8540KW - 전원: 220V 60Hz - 건조용량: 16kg - 건조타입: 전기 하이브리드 히트펌프(컴브레서+히터) - 크기: 686x984x866mm - 색상/도어타입: 화이트/크리스탈 블루 -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2등급 - 모터/컴프레서: 인버터모터/인버터컴프레서(12년 무상보증) 삼성 그랑데 건조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성능 및 장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01. 360개 에어홀의 풍부한 바람으로 많은 양의 빨래에도 골고루 건조시켜줍니다. 02. 60도의 초고속 예열로 옷감 손상 걱정 없습니다. 히터로 예열하고 저온제습방식으로 건조해 사계절 내내 빠를 뿐 아니라 드럼 내부 최고온도가 60도를 넘지 않아 옷감 손상을 줄여줍니다. 03. 양방항 도어로 설치도 .. 2020. 9. 15.
애플펜슬 2세대&1세대 디자인 및 성능 알아보기(+가격) 품명: Apple Pencil모델명 - A1637 (정품) 제품 사양 - 길이: 175.5mm - 지름: 8.9mm - 무게: 20.7g - 연결: Bluetooth, Lightning 커넥터 아이패드로 스케치, 수채화풍 초상화, 청사진 초안 제도, 포도샵 일러스트 등 애플펜슬로 언제든 편리하게 디자인하고,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에 해외 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필수로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의 장점? 애플펜슬은 반응 속도가 빛처럼 빠르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순간과 화면에 그려지는 순간 사이의 지연시간을 거의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 보다도 뛰어난 애플펜슬만의 최대.. 2020. 9. 10.
계양구 장기동 닭강정 맛집 추천! 연닭강정(+닭똥집&닭껍질 튀김&전복 삼계탕 판매중)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맛집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도 몰랐는데 '연닭강정'이 프렌차이즈라더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ㅎㅎ 저는 다이어트 중인데 1키로 감량할 때 마다 한박스를 시켜 먹었었죠..ㅋㅋㅋ 8키로 빠졌으니까 8번에... 복날마다 전복 삼계탕 먹으러 갔어서 한 10번 정도 간 곳입니다. ㅋㅋㅋ 저희 집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더 눈이 갔던 것 같아요~ 사실 동네가 매우 조용한 편이라 사람이 별로 없거든요. 카페가 망해서 문 닫고 얼마 안가서 연닭강정집이 생겼는데 걱정한 것과는 다르게 사람들이 꾸준히 방문했었습니다. 당연히 이유가 있겠죠 ㅎㅎ 저도 자주갈 정도면.. 특히 현수막 크게 걸어놓은 '한방 전복 삼계탕' 삼계탕 맛집이라해도 될듯ㅎㅎ 혹시 계양구 장기동 거주하시는 분들은 연락처 참고하세.. 2020. 9. 9.
삼성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스테인리스 44mm 스펙, 디자인 및 성능 총정리 제품 스펙 - 품명 및 모델명: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44mm- 종류: Super AMOLED- 크기: 34.5mm- 해상도: 360x360- 색상: 16M- 크기(가로x세로x두께): 44.0x44.0x10.9mm- 무게: 30g- 표준 배터리 용량: 330mAh- 평균 사용 시간: 평균 60시간- 최대 사용 시간: 최대 131시간 색상핑크 골드, 아쿠아 블랙, 클라우드 실버 디자인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44mm 과 40mm 중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고,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와 가벼운 알루미늄 재질 등 다양한 패션 스트랩은 물론, 블루투스에서 LTE모델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선명한 Samoled 디스플레이에 터치 베젤까지 추가되어서 더 커진 화면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 2020. 9. 6.
갤럭시 탭a 10.5 스펙, 성능 및 장단점? 갤럭시탭a 8.0과 비교하기 삼성 갤럭시 탭a 10.5 스펙 - 크기 : 260x161.1x8.0 - 무게 : 534g - 해상도 : 1920x1200 - 종류 : TFT - 색심도 : 16M - 동영상 녹화 해상도 : FHD(1920x1080)@30fps 전에 갤럭시 탭a 8.0 장단점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삼성 갤럭시 탭 10.5 제품에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갤럭시 탭a 8.0 제품 보다 사이즈가 더 크기 때문에 몰입도가 더 돞고, 크고 넓은 화면을 추구하시는 분에게는 화면이 작아서 오는 답답함을 갤럭시탭a 10.5 제품으로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267.2mm의 대화면, 얇아진 베젤, 16:10의 화면비율) 네 개의 모서리에 장착된 스피커에서 나오는 입체적이고 뛰어난 사운드로 게임, 인터넷 강의 등 .. 2020. 9. 4.
갤럭시 탭a 8.0 with s pen 스펙, 성능 및 장단점 총정리(가성비 갑b) 갤럭시 탭a 8.0 스펙 - 용량 : 32GB - 화면 : 8.0인치 - 배터리 : 4200mAh - 규격 : 210.5 x 122.4 x 8.9mm, 321g - 카메라 : 전면 500만 화소 / 후면 800만 화소 - Wifi 전용 모델 - 외장 메모리 최대 521GB 지원 - 동영상 지원 해상도 FHD 1920x1080 - C-Type 갤럭시 탭a 8.0 앞면 갤럭시 탭a 8.0 앞면 갤럭시 탭a 8.0 뒷면 갤럭시 탭a 8.0 옆면 S펜의 편리한 점은? 갤럭시 탭a 8.0 with s pen 버전은 S펜이 태블릿 안에 내장되어 있어서 휴대 및 보관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S펜의 용도는 기록, 단순 메모나 필기용으로 적합하고 그림그리기, 포토샵 등 갤럭시탭 사용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갤럭시탭.. 2020. 9. 2.
로봇청소기 추천 -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기능 및 장단점 총정리 에브리봇 청소기 스펙 - 품명 : 물걸레 로봇청소기 - 모델명 : EVERYBOT EDGE - 크기 : 327(W) x 165(D) x 136(H) mm - 무게 : 1.6kg - 소비전력 : 27W - 정력전압 : 11.1V / 2150mAh - 청소모드 : 자동/엣지/집중/꼼꼼/Y자/스텝/수동/50분/핸디 - 배터리 : 리튬이온 배터리(2150mAh) - 충전시간 : 약 100분(완전 방전 시 150분) - 사용시간 : 약 100분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왜 써야하는걸까? 에브리봇만의 차별화된 장점은? 누구에게 적합한 제품일까?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나에게 필요한 제품이 맞는지 꼭 확인해야 나중에 후회할 일이 없는데요. 아래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 기능 및 장단점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사실 아무리 .. 2020. 9. 1.
샤오미 물걸레 로봇청소기 추천! 6세대 E53 스펙&장단점 총정리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 스펙 본체 - 제품 사이즈 : 353mm*350mm*90.5mm - 배터리 용량 : 14.4V/5200mAh - 제품무게 : 약 3.2kg - 연결방식 : Wi-Fi 스마트연결 - 정격전압 : 14.4V - 정격출력 : 58W "샤오미 로봇청소기 왜 써야 할까?" "왜 많은 사람들이 로봇청소기를 사용할까?" "일반 청소기와 다른 점은 무엇일까?" 어렸을 때는 이름만 들어도 마냥 신기하기만 했는데 이젠 대중화가 되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로봇청소기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로봇청소기가 나에게 필요한 제품이 맞는지 고민이신 분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단점은 마지막 총정리 할 때 언급할게요! (1) 쓸기+물걸레질 (2) 자동 구역 청소.. 2020. 8. 31.
한성컴퓨터 모니터 TFX156T 14인치 실제 사용후기(장단점) 한성컴퓨터 TFX156T DEX 포터블 HDR 멀티터치 휴대용 모니터 / TFX156T 드디어 구매를....ㅇ_ㅇ 문서작업 하는데, 노트북 하나로는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고민 끝에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태블릿이랑 아이패드 중에 고민했었는데 아무래도 pc와 모바일은 차이가 있다보니 결정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게임을 하려는 것이 아니라 주로 워드, 엑셀, ppt 위주로 사용해서 도움이 될까 싶기도 하고... 그래서 스마트폰과 pc 둘 다 연결할 수 있는 듀얼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참 어딜가도 흔하게 볼 수 있었던 제품인데 왜 이제야 생각이 났는지^^;; 저 박스 가운데에 로고는 한성컴퓨터 로고라고 하네요. 박스 뚜껑 오픈하면 맨 먼저 케이스가 보입니다. 까끌할 것 같지만 만져.. 2020. 8.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