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힐링•맛집

[계양 경인 아라뱃길] 봄 산책&자전거 라이딩 코스&데이트 코스 추천!(+벚꽃길)

by BG.Psychology 2020. 4. 1.

 

 

 

 

해가 반갑게 인사해주네요 ㅎㅎ 밝죠?

다리 건너던 중 한 폭의 그림같아 찍어봤습니다~

엄청 눈부셨다는..

 

날씨도 좋은데 걷기만 하기는 지루해서

신나게 라이딩하러 왔어요~~!

 

날씨가 포근해져서 그런지

가족끼리 산책나오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코로나19 무시할 수는 없으니

누구랑도 접촉 안하고 거리뒀습니다.^^

 

 

 

 

 

제 애인입니다ㅋㅋㅋ 멋지죠!?

방치해두다가 진짜 오랜만에 자전거 끌고 왔는데 체인이 완전 녹슬어서 불안불안 하더라구요~ 자세히 보시면 체인에 기름이 없는게 보이실겁니다.^^;; 바퀴 바람도 많이 빠져있고... 어디서 수리하나 찾으러 다녔는데!

 

 

 

 

아라뱃길 자전거 대여소에 가봤는데

수리를 안해준다네요ㅜㅜ

어디서 해야하나 물어보니

계양역에서는 해준다고 합니다~

 

 

 

 

 

 

 

 

계양역 앞 자전거 대여소에서는

단돈 천원으로 수리해줬어요! 겁나싸네..

체인 오일링하고~

바퀴 바람 넣고~

페달 밟을 때 뻑뻑했는데

훨씬 부드러워졌다는 ㅎㅎ

 

신나서 다시 아라뱃길로 전력질주

 

 

 

 

공기도 좋고 시원합니다~ ㅎㅎ

가족들끼리도 많이오고,

애완견 산책하러도 오고

데이트하러 오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여러모로 힐링하기 딱 좋은 장소네요~

벚꽃길도 있나봐요^^

 

 

 

건너편 수향루~

 

 

 

자전거 코스 ㅎㅎ

 

 

 

 

 

보고만 있어도 생각이 정리되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 합니다 ㅎㅎ

파란색은 머리를 맑게하는 효과가 있는데

제가 아라뱃길 자주 가는 이유 중 하나이죠~

보다보면 복잡한 생각들도 정리가 되는 듯

가라앉으니

고민이 많을 땐 항상 옵니다.

 

 

 

 

여긴 그냥 100% 데이트 장소 같은데^^;;

다행히도 커플은 없었네요 휴

역광이지만

해는 여전히 밝게 빛납니다.

 

 

 

 

마지막 보너스 사진으로~~

동네에 매화나무가 너무 이뻐서 한컷~!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건 맞지만

자전거 대여소 사장님 말고는

근처에도 안갔으니 안전하겠죠~?

평소에도 워낙 조심하는 편이라 하하

 

그럼 이만

모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구독&하트&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놀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