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힐링•맛집

CU 편의점 자이언트 쫄볶이&비요뜨 초코링 리뷰

by BG.Psychology 2020. 4. 8.

 

혹시 그거 아시나요?

매일 아침 저녁으로 집밥을 먹다보면

자극적인게 엄청나게 땡깁니다.

 

사실 최근에도 피자먹긴 했지만..ㅎ

역시 다이어트는 포기해야 하나요.

먹고 열나게 운동하면 되죠 뭐...

 

음 딱히 홍보하려는건 아니지만

원래 음식 사진 공유하는거 좋아해서

한번 올려봅니다.

 

다 보신분들은 당장 편의점 가고싶을거예요. ㅋㅋ

 

자이언트 쫄볶이&비요뜨 초코링 아주 꿀 조합입니다. 강추해요!

물론 같이 먹는건 아니고 비요뜨는 후식으로요~~ 나름 조합이죠?ㅎㅎ

 

 

 

 

 

체다치즈는 옵션~

개인적으로 치즈를 정말 좋아해서

떡볶이나 볶음면에는 꼭 올려서 먹습니다.

 

 

 

 

 

 

◈ 자이언트 쫄볶이

 

  • 내용량: 자이언트떡볶이 떡150g, 자이언트쫄면 100g, 자이언트쫄볶이소스 70g = 총320g
  • 칼로리: 700kcal

 

◈ 비요뜨 (초코링 맛)

 

  • 내용량: 초코링13g, 농후발효유143g 
  • 칼로리: 205kcal
  • 먹는 방법: 껍질 뜯어서 맛있게 먹는다.
  • 가격: 총 6,700원

 

 

 

 

 

 

 

위 사진처럼 떡, 쫄면, 소스를 넣고 끓인 물을 선까지 붓고 골고루 섞어줍니다.

 

 

 

 

 

 

뚜껑을 살짝 위에 올려서 전자레인지 4분정도 돌려줍니다.

 

 

 

 

 

 

 

 

 

전 여기서 치즈 5장 올렸어요~

치즈사랑~~

 

 

 

 

 

치즈 5장 생각보다 그닥 많지는 않은듯

금방 다 먹게 되더라고요. 더 넣어야 되나...

 

무튼 저는 치즈를 넣어서 매운맛 정도는 정확히 설명드리기 어렵지만

소스 자체는 매운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맵다기 보다는 칼칼한맛이 강해요!

짭짤하면서 먹다보면 살짝 단맛도 느껴지네요.

고추장 맛도 나는 것 같고,

먹다보면 익숙한 맛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자이언트 떡볶이 보다 맛있어요~

 

매운거 많이 못드시면 치즈 넣어서 드시는걸 추천

 

근데 자이언트 쫄볶이는 맛도 있지만 식감이 대박입니다.

쫄면과 떡이 쫄깃쫄깃해요!

쫄깃한 식감 때문인가 자주 찾게 되는데

지금도 올리면서 또 사러갈까 고민하고 있네요. ㅋㅋㅋ

 

 

 

 

 

비요뜨 초코링은 진짜 오래전 부터 먹었던 것 같은데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건 그만한 이유가 있죠.

일단 맛있음ㅎㅎ

 

 

 

 

다들 아시는 맛이라 설명이 필요 없겠죠?

아쉬운게 있다면...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한개로는 늘 아쉬움이 남아서

두개 사서 먹곤 했었는데..

크기가 컸으면 좋겠지만 그냥 제 바램입니다~ㅎㅎ 

 

 

 

 

 

그럼 저는 이만~

오늘도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하트&댓글 남겨주실거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