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힐링•맛집

계양구 경인 아라뱃길 산책하기[사진으로 힐링하고 가세요~]

by BG.Psychology 2020. 3. 13.



안녕하세요~!

심심하기도 하고 운동좀 할겸 아라뱃길 다녀왔어요 ㅎㅎ

저만 힐링하기 아까워서 오늘은 긴 글 대신 사진으로 공유할게요:)


최근에 계양구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다더라구요..

저희 동네도 지금 사람이 거의 없어서 되게 조용한데 당분간은 집에만 있는게 안전할거 같아요~


계양구 사시는 분들 모두 조심하세요~ㅜㅜ








원래 항상 아이들이 자전거나 전동킥보드 타고 놀기도 하고 가족들끼리 산책하거나 애완견 산책하러 오는 분들도 많았었는데 왠지 허전하네요 ㅎㅎ








새로 생긴지 좀 됐는데 한번도 들어가본 적이 없어서 좀 궁금하네요 ㅋㅋ









편의점~~

여기서 맥주한잔하기 딱인데..

코로나 잠잠해질 때 까지는 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ㅎㅎ

왠지 내가 조선시대에서 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ㅋㅋ






여름에 여기에 모여 앉아서 수박먹기 딱일듯요~ 물론 먹어본 적은 없어요 ㅋ




수향루







유독 소나무가 눈에 띄네요 ㅎㅎ

다른 나무랑 풀들은 시들었는데 소나무는 파릇파릇 하네요:)

소나무 같은 사람이 되고 싶군요.






오리들은 코로나가 안 무서운가봐요~ㅋㅋㅋ

옹기종기 모여서 둥둥떠다니는데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어플버전 ㅎㅎ





진짜 구름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한참을 봤네요 ㅎㅎ





황어장터 3.1만세운동 기념관


일제강점기 때 약 600명의 계양주민들이 독립만세운동을 외쳤던 곳이라고 합니다.


일본순사에 의해 부상당하고 온갖 고문과 심문을 당했다고 해요. 


황어장터 만세운동은 인천지역에서의 도화선이 되어 큰 규모로 발전하였고 인천시민과 국민에게 널리 알려졌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저도 역사 공부하는 시간이 되었네요 ㅎㅎ


 






집 들어가기 전에 출출해서 과자 사들고 갔습니다 ㅋㅋㅋ






계양구 아라뱃길은 어제 다녀왔는데 사정상 오늘 올리게 됐어요 ㅎㅎ

오늘도 날씨가 화창해서 산책할겸 다녀올까합니다~~

물론 무장하고 가야겠죠?ㅜㅜ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힐링되셨으면 구독&하트&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심리에 대해 궁금하거나 알고싶은 주제가 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저도 참고해서 올릴 수 있지 않을까 해서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