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힐링•맛집

계양구 장기동 닭강정 맛집 추천! 연닭강정(+닭똥집&닭껍질 튀김&전복 삼계탕 판매중)

by BG.Psychology 2020. 9. 9.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맛집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도 몰랐는데

'연닭강정'이 프렌차이즈라더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ㅎㅎ

 

저는 다이어트 중인데

1키로 감량할 때 마다 한박스를 시켜 먹었었죠..ㅋㅋㅋ

8키로 빠졌으니까 8번에...

복날마다 전복 삼계탕 먹으러 갔어서

한 10번 정도 간 곳입니다. ㅋㅋㅋ

 

저희 집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더 눈이 갔던 것 같아요~

 

 

 

사실 동네가 매우 조용한 편이라

사람이 별로 없거든요.

 

카페가 망해서 문 닫고 얼마 안가서

연닭강정집이 생겼는데

걱정한 것과는 다르게

사람들이 꾸준히 방문했었습니다.

 

당연히 이유가 있겠죠 ㅎㅎ

저도 자주갈 정도면..

 

특히 현수막 크게 걸어놓은

'한방 전복 삼계탕'

삼계탕 맛집이라해도 될듯ㅎㅎ

 

 

 

 

혹시 계양구 장기동 거주하시는 분들은

연락처 참고하세요~~!

 

단체주문, 예약주문 가능합니다^^

 

주문예약시간: 오전11:00~오후10:00

 

 

 

전복 삼계탕 10,000원!

전복이 값이 꽤 나갈텐데...

 

이미 먹은 뒤라 사진은 없지만

전복도 꽤 크게 들어있습니다.

 

강추!!

 

 

 

닭계장은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이것빼고는 다 먹어봤어서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

 

사장님이 적극 추천해주시는 메뉴인데

 

10분 정도 기다리면서 사장님과 수다떠는 동안

손님이 한 5~6명 정도 왔다 가셨습니다^^

진짜 한적하고 조용한 동네인데..

 

그만큼 장사가 잘되고 있다는 뜻이겠죠.

번화가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있다면

진짜 잘됐을 것 같아요!

 

 

 

미리 너무 많이 만들어놓으면

맛이 변하기 때문에

소량만 진열해 놓는다고 합니다.

 

오시면 사장님이 한번 먹어보라고 

하나씩 시식하게 해주십니다 ㅋㅋㅋ

 

닭껍질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여

 

종류는

후라이드, 양념, 간장맛, 매운맛, 닭껍질, 닭똥집, 옛날치킨

 

저는 이중에 간장맛이랑 닭껍질이 제일 맛있었는데

이 두개가 제일 잘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콜라랑 꿀조합b

 

 

 

보통 테이크 아웃으로 하는데

사진은 안찍었지만 술(소주류, 맥주류)도

같이 판매해서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밖에 테라스도 있어요~!

 

아 장어먹고싶다.

티비보면서 먹기 딱 ㅎㅎ

 

 

 

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간장맛 닭강정 3,000원 어치 주문

원래 닭강정 잘 안 먹었는데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아요..

 

 

 

사이즈 실감하실지 모르겠는데

양이 꽤 많아요!

사장님이 착하시고 통이 크신편이라

많이 담아주시더라구요 ㅎㅎ

 

연닭강정 주소

: 인천 계양구 황어로 134번길 8

 

많이 놀러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