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힐링•맛집

[운동 추천] 계양산 등산코스~ 부담 없이 갈 수 있어요!

by BG.Psychology 2020. 4. 29.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아서 계양산 등산다녀왔습니다~~

나홀로 등산 ㅎㅎ

 

코로나도 잠잠해 졌겠다...

앞으로 매주 등산하려구요~

 

위치는 인천1호선 계산역5번출구로 오시면

아래 사진처럼 올라가는 길이 보이실거예요~

등산하시는 분들이

이곳에서 많이 다니시더라구요

 

집에서 미지근한 물을 챙겨왔는데..

역시 시원한 음료가 필요할 것 같아서

헛개수 사왔어요!

 

 

 

이제 시작인데...

벌써 힘이 든건 왜죠?;;

 

저는 등산 초보라

아직 등산화도 못샀어요~~ㅠㅠ

등산화가 꼭 필요한가요..?

 

 

계양산성!

올라가다보면 나오는데

뻥 뚫려있어서 시원해요~~

 

배경이 진짜 이뻐요ㄷㄷ

 

 

 

여기서부터는 어플이랑 일반 카메라

번갈아가면서 찍었는데

화질이 달라도

이해해주세요..!!

 

 

하나는 어플이고, 아래건 일반 카메라로 찍어봤어요~

개인적으로 사진중에 이게 제일 잘나온 것 같아요 ㅎㅎ

 

일반 카메라로 찍은 구름사진

 

어플

 

일반 카메라

 

어떤게 더 잘나왔나요?

 

 

올라가다보면 이런 통로같은 곳이 나오는데

어떤 곳일까요?

한번 들어가보고 싶네요 ㅎㅎ

 

사진은 못찍었지만

중간에 공사하고 있어서

길이 복잡하더라구요ㅜㅜ

 

 

 

저 위에 보이시죠?

저기가 정상인데

남은 힘을 다 빼려고

여기서 정상까지 뛰어갔습니다 ㅋㅋㅋ

 

 

 

아 오늘 제 미션은

계양산 정산가서 오이먹기였어요

성공 ㅎ

 

 

 

타임스탬프라는 어플인데

식단이나 여러가지 계획 세울 때 유용한 어플인거 같아서

다음에 어플에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다리에 힘 풀려서

올라가는 것 보다 내려가는게

더 힘들었어요..

 

신기해서 찍어봄

 

내려와보니 임학공원 도착!

 

와 이거 처음 사용해보는데 괜찮네요

왜 진작 사용을 안했을까

 

 

신전떡볶이+오뎅튀김+잡채말이

 

원래는 오이만 먹으려고 했는데....

잡채말이튀김이랑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은거예요..

등산만 했어도 살이 빠졌을텐데

괜히 떡볶이 먹어서 무효된 것 같은..

맛있어서 후회는 없습니다ㅠㅠ

 

정상까지 올라간 소감은?!

등산 내내 너무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

나를 이기고 간 것 같아 뿌듯하네요 ㅎ

정신승리한 기분이예요~

 

확실히 어지럼증은 줄어들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이제 자주해야겠어요~

 

등산 강추입니다~~

 

 

 

 

 

 

썸머드 워터프루프 선크림 45g 26%할인, 4,000원 적립받기

 

Linked Market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chat.linkedmarke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