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힐링•맛집

새로나온 돼지바 블랙, 일명 흑돼지바! 롯데 신상 아이스크림 맛은?! (후기)

by BG.Psychology 2020. 5. 6.

돼지바 블랙?!!

혹시 새로나온거 저만 알았나요?

언제나왔대요??? 저만 몰랐구나...

뒷북 죄송....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라이딩하다가 집오는 길에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 사먹으려고

마트에 왔는데 있더라구요

저는 오늘 처음 알았어요!

신기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가격이 정말 싸요

500원도 아니고

겨우 400원 ㄷㄷㄷ

물론 마트에서 할인가격이라곤 하지만 15년 전에도 아이스크림이 500원 정도 했던걸로 알고 있는데 다시 어렸을 때로 돌아간 기분이라서 왠지 좀 묘했어요 ㅎㅎ 언제 이렇게 가격내렸대~~ 원래 잘 안 사먹었어서 그런가 몰랐네요! 

 

 

 

제 방에 동전 많은데

동전 좀 비울겸 앞으로 자주 사먹어야겠어요 ㅎㅎ

 

제가 깜빡하고 뒷면을 안찍었는데요~

 

총 내용랑: 70ml / 175kcal

나트륨: 40mg 2%

탄수화물: 20g 6%

당류: 13g 13%

지방: 10g 19%

트렌스지방: 0g

포화지방: 5g 33%

콜레스테롤: 5mg 미만 2%

단백질 2g 4%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

칼로리가 엄청 높은 편은 아니네요^^

가끔 먹긴 좋겠어요

 

원래 돼지바 아이스크림은 별로 안좋아했는데

제가 또 초코 덕후기도 하고

가격도 싼겸 호기심에 구입했습니다.

 

 

 

 

외관은 원래 있던 딸기맛?이랑 차이는 없네요~~

 

뜯지마자 크런치 몇개 떨어지는건 안습..

 

열심히 먹느라 크기는 잘 확인 못했는데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니였던거 같고

 

pc화면으로 본 사진 크기와 똑같아요~~

 

다른건 아이스크림이 옛날보다 크기가 점점 줄어드는 것 같던데 기분탓 인가요?

 

 

아무튼 흑돼지바라고 불리는 돼지바 블랙 신상 아이스크림!

맛은 어떨까요~?!

 

안에는 초코무스가 들어있습니다~~

겉바속촉? 이라고 하나요

딱딱할 줄 알고 교정기 어떻게 될까봐 긴장했는데

딱딱하진 않네요 ㅎㅎ

역시 예상대로 크런치들 굴러다니는 것 빼면

다 괜찮은듯

 

진짜 맛있었어요~~

 

흰색 부분이 크림 얼린건가요?

초코무스랑 조합이 아주 잘 맞아요

마카롱 전문점에서 사먹는

초코쿠키 마카롱이 생각나는 맛이라고 해야하나..

 

엄청 달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딸기맛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물론 취향차이)

 

가격이 400원 밖에 안하니까

한번쯤 먹어보는 것을 강추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