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태블릿&아이패드

애플펜슬 2세대&1세대 디자인 및 성능 알아보기(+가격)

by BG.Psychology 2020. 9. 10.

 

품명: Apple Pencil모델명 - A1637 (정품)

 

제품 사양

- 길이: 175.5mm

- 지름: 8.9mm

- 무게: 20.7g

- 연결: Bluetooth, Lightning 커넥터

 

아이패드로 스케치, 수채화풍 초상화, 청사진 초안 제도, 포도샵 일러스트 등 애플펜슬로 언제든 편리하게 디자인하고,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에 해외 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필수로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의 장점?

 

애플펜슬은 반응 속도가 빛처럼 빠르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순간과 화면에 그려지는 순간 사이의 지연시간을 거의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 보다도 뛰어난 애플펜슬만의 최대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거의 볼펜으로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은 느낌!

 

아이패드가 애플펜슬을 감지하면, 서브 시스템이 애플펜슬의 신호를 자그마치 초당 240번이나 스캔합니다.

애플펜슬은 누르는 압력에 따라 선의 굵기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날렵한 외장 안에는 복잡한 고정밀 압력 센서가 내장되어 광범위한 압력을 측정합니다. 세심하게 배치된 센서를 통해 애플펜슬의 촉이 얼마나 세게 눌리고 있는지 정확하게 감지합니다. 

 

세게 누를수록 더 굵은 선이 그려지고, 가볍게 누르면 머리카락 처럼 가는 선이 그려집니다.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손목을 기울여 음영까지 추가가 가능합니다.

 

애플펜슬 촉에 내장된 기울기 센서 두개가 손의 방향과 각도를 정확히 측정해냅니다. 그냥 평소 하던 대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면 각 센서의 상대적인 위치를 디스플레이가 감지하는데요. 목탄 연필이나 보통의 연필로 하듯, 애플펜슬을 기울이기만 하면 간단하게 음영 효과를 넣을 수 있어 그림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의 마그네틱 캡을 벗기면 등장하는 Lightning 커넥터를 아이패드 프로에 꽂아주면 애플펜슬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하면 낙서, 스케치, 주석 달기, 편집 등에 12시간 동안 쓸 수 있습니다. 애플펜슬 사용 중 배터리가 부족해지는 경우, 아이패드 프로에 15초만 연결해주면 30분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고도의 정밀성과 다재다능함을 갖춘 애플펜슬은 아티스트를 위한 작업도구입니다.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애플펜슬을 통해 자신의 작품들을 표현하였습니다. (위사진 참고)

내장 앱에서 애플펜슬을 사용하면 iOS 9의 성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메모 앱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주석을 달고 스케치도 하며 창의적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펜 옵션을 선택하여 브레인스토밍 중에 낙서를 끄적일 수도 있고, 연필 옵션을 선택하여 홈 인테리어 계획을 스케치 할 수도 있고, 형광펜 기능을 사용해서 할 일 목록 중 가장 중요한 항목에 강조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Apple 정품 애플펜슬 MK0C2KH/A 상품평 보기

 

가격: 114,170원

 

품명: Apple Pencil (2세대) MU8F2KH/A / A2051

 

Apple 정품 애플펜슬 2세대 MU8F2KH/A 상품평 보기

 

가격: 161,240원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