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태블릿&아이패드

갤럭시 탭a 8.0 with s pen 스펙, 성능 및 장단점 총정리(가성비 갑b)

by BG.Psychology 2020. 9. 2.

 

 

갤럭시 탭a 8.0 스펙

 

- 용량 : 32GB

- 화면 : 8.0인치

- 배터리 : 4200mAh

- 규격 : 210.5 x 122.4 x 8.9mm, 321g

- 카메라 : 전면 500만 화소 / 후면 800만 화소

- Wifi 전용 모델

- 외장 메모리 최대 521GB 지원

- 동영상 지원 해상도 FHD 1920x1080

- C-Type

갤럭시 탭a 8.0 앞면

갤럭시 탭a 8.0 앞면

갤럭시 탭a 8.0 뒷면

갤럭시 탭a 8.0 옆면

 

S펜의 편리한 점은?

 

갤럭시 탭a 8.0 with s pen 버전은 S펜이 태블릿 안에 내장되어 있어서 휴대 및 보관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S펜의 용도는 기록, 단순 메모나 필기용으로 적합하고 그림그리기, 포토샵 등 갤럭시탭 사용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갤럭시탭은 기종보다도 S펜 유무에 따라 가치 차이가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a 8.0에 탑재된 S펜의 두께는 8.9mm으로, 베젤을 줄여서 더 편리하게 그림그리기 및 필기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갤럭시 탭a 8.0은 탭 중에서 사이즈가 가장 작은 편이기 때문에 사이즈만 보고 무의식적으로 성능도 다른 것 보다 떨어질거라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성능이 다른 제품 보다 훨씬 더 뛰어나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것은 사실인지라 가성비 좋은 제품 중 가장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 바로 갤럭시 탭a 8.0이라는 것. 태블릿을 사용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아담한 사이즈, 347g의 가벼운 무게로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기 최적화 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에겐 굳이 큰 화면을 필요로 하지 않기도 하고, 키즈 홈 기능이 있어서 아이들이 태블릿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키즈 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 보호를 사용하면 아이의 태블릿 사용을 직접 모니터링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갤럭시탭a 8.0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203.1mm 디스플레이와 1280x800 해상도, 16:10 화면 비율로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고, 밑에는 듀얼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주로 인터넷 강의, 유튜브 등 영상 시청 위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갤럭시 탭a 8.0은 자동으로 낮과 밤을 감지합니다.

 

낮에는 저절로 밝기를 조절해주어서 화면이 선명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하고, 밤에는 블루라이트 차단 필터로 사용자의 눈을 보호해줍니다.

또한 2GB RAM 32GB 저장공간으로 사진, 영상, 문서 등을 여유롭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microSD카드를 장착하면 최대 512GB 저장 공간을 추가할 수 있고, 5,100w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외부에 오래 있어도 여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캘린더를 그룹 단위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사진, 메모, 일정 등을 공유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자신의 일정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a 8.0 장단점 총정리

 

장점

 

- 저렴한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남

- S펜 사용

(S펜 탑재되지 않은 제품도 있어서 가격 잘 봐야합니다.)

- 아이들에게 최적화 됨

- 인강 및 영상 시청, 노트필기, 문서작업, 웹서핑이 목적이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단점

 

- 8인치로 비교적 화면이 작기 때문에 크고 넓은 화면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답답할 수 있다는 점

 

 

여기까지 갤럭시a 8.0 기능과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솔직한 리뷰 확인하시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갤럭시 탭a 8.0 with s pen 더 알아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