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태블릿&아이패드

갤럭시탭 s5e 스펙 및 장점과 단점 총 정리! 이런 분들에게 추천or비추천

by BG.Psychology 2020. 8. 27.

 

 

 

 

 

품명 및 모델명 : 삼성 갤럭시탭 s5e lte-wifi 겸용, SM-T725 RAM 4G-64GB 골드

 

 

 

 

품명 및 모델명 : 삼성 갤럭시탭 s5e lte-wifi 겸용, SM-T725 RAM 4G-64GB 블랙

 

 

품명 및 모델명 : 삼성 갤럭시탭 s5e lte-wifi 겸용, SM-T725 RAM 4G-64GB 실버

한눈으로 보는 특징!

 

디스플레이

 

- 크기 : 267.2mm

- 해상도 : 2560 x 1600 (WQXGA)

- 종류 : 슈퍼 아몰레이드(Super AMOLED)

- 색심도 : 16M

 

 

 

갤럭시탭 s5e10.5인치로 화면이 크고 넓은데다가 화면 분활이 가능하여 멀티태스킹 즉 다중작업 하시는 분들을 위한 태블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s5e메탈 소재를 사용하였고, 블랙, 실버, 골드 컬러로 인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시각적으로도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5.5mm의 얇은 두깨, 무게는 400g으로 매우 가볍기 때문에 휴대용으로도 편리한 제품입니다.

 

두깨가 얇기 때문에 잡기도 편하고 손목 부담이 적어서 이동하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스피커

 

AKG의 4방향 스피커를 탑재하여 깔끔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돌비 애트모스의 서라운드 사운드가 적용되어 더 풍부하고 생생하게 음악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화면이 큰 편이기 때문에 TV, 인강, 게임 또는 동영상 위주(넷플릭스 등)로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제품이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갤럭시탭 s5e은

 

4GB RAM과 64GB의 저장 공간 또는

6GB RAM과 128GB의 저장 공간을 가졌고

 

여기에 마이크로 SD카드를 장착하면 최대 512GB의 저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어서 게임과 동영상 등 어떠한 콘텐츠라도 용량 걱정 없이 마음 것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또한 강력한 보안을 위해 얼굴 인식 기능이 적용되었고, 전원 키에 장착된 지문 인식 기능으로 언제든 빠르고 안전하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또한 고속 충전이 가능한 7,04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언제 어디서든 충전걱정 없이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스펙 및 핵심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확실히 10.5인치의 큰 화면과 분활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태스킹에 알맞는 제품이고, 

 

특히 TV, 넷플릭스, 인강 위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반면에

사실 큰 화면, 큰 용량이 필요없는 문서작업과 웹서핑이 목적이신 분들에게는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단순 소유욕인거라면 금전 여유가 되면 괜찮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무리하게 구매하기 보다도 더 저렴한 제품을 찾아보시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격 및 리뷰는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갤럭시탭 s5e 더 알아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