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제품 리뷰

[빌립어스] 티키타카 커플 상황문답(백문백답) - 이색데이트 추천!

by BG.Psychology 2020. 5. 19.

 

 

티키타카(Tiki-taka) 뜻?

 

"사람들 사이에 합이 잘 맞아 빠르게 주고 받는 대화"

 

 

<티키타카 커플 상황문답>

 

왠지 이름만 들어도 긴장되네요...ㅋㅋ

 

연인간에 사랑을 확인하고

신뢰를 쌓기위한

도구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에게

난감한 질문 받아본 적 있나요?

 

예를들어서..

 

"만약 내가 죽으면 어떻게 할거야?"

 

"만약에~ 너가 길 가는데 진짜 잘생긴 남자가 한눈에 반해서 번호 물어보면 어떻게 할거야?"

 

등등..

 

이런 당황스러운 질문을 저도 참 많이 받아 봤는데요;;

 

우리는 이렇게 '만약에'라는 가정을 세워

연인이 이렇게 궁지에 몰리는,

혹은

이렇게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나를 어떻게 대할 것인가?"

에 대한 대답을 듣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물론 비교적 남자보다는

여자분들이 더 높을 것 같아요~

 

일어나지 않을 말도 안되는 상황들에 대한 대답을 듣고 싶어하는 행동이 이렇게

 

'당황스러운 순간이 찾아와도 나를 사랑해 줄 수 있어?'

 

라는 물음이었다는 거죠~ㅎㅎ

 

답은 정해져 있고 너는 대답만 해~

뭐 이런건가요?ㅎㅎ

 

 

 

[빌럽어스] 티키타카 커플상황문답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beegongshop.com

 

 

 

사람들은 끊임없이 내 연인이

 

나를 사랑하는지 확인받고 싶어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사랑하고 있는 사람들에겐

 

자연스러운 일이죠~

 

너무 과하면 좀 그렇지만....

 

 

 

 

티키타가 커플상황문답은

 

연인에게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하시는

 

커플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전혀 상상도 못했던 다양한 상황문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연 이 문답에 솔직하게 대답할 수 있을까요?

 

 

답변이 좀 야하네요....ㅎㅎ

아무튼 이런식으로

 

한동안은 심심할 날이 없을 듯 합니다 ㅋㅋ

 

 

 

쿠폰도 있어요!!

 

우리만의 색다른 쿠폰을 만들 수 있겠네요~

 

쿠폰을 뜯는 부분을 앞뒤로 꾹꾹 접어 뜯어 주시면 깔끔하게 뜯깁니다.

 

 

 

굉장히 드라마틱한 질문이군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ㅋㅋ

 

 

 

여기서부터는 리뷰!

 

리뷰 더보기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고

 

해보면서

서로의 취향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제일 좋은점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어서

사이가 더 가까워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지금 48% 할인하고 있어서

가격이 24,800원 -> 12,8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품절되기 전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혹시 정보 더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티키타카 커플상황문답 상세보기

 

[빌럽어스] 티키타카 커플상황문답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beegongshop.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