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힐링•맛집

메가커피 메뉴 - 아이스 아메리카노 후기&카페 인테리어

by BG.Psychology 2020. 4. 21.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저희 동네에

메가커피가 새로 생겼었는데

최근에 아이스아메 먹고 반해서

또 사오는 김에

포스팅도 하게 되었어용ㅋㅋ

 

카페를 잘 안가서

외부만 대충보고

테이크아웃인줄 알았는데

반전 ㅎㄷㄷ

 

내부가 의외로 넓더라구요~!

 

 

 

기계로 주문할 수 있다는게

진짜 편리한듯요~

예전에 카페에서 일했을 때

포스보는거 진짜

스트레스였는데...

특히 바쁜날은ㅠㅠ

 

메뉴도

창작적이고 독특한 음료들이 있어서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당분간 메가커피 음료로

하루 1포스팅 해볼까 생각중~~

 

 

 

쇼케이스는 이디야랑 살짝

비슷한거 같기도 하구요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먹는게 조심스럽네요 ㅎㅎ..

 

아쉬운데로

눈으로 만족하는 수 밖에.

 

 

 

메가커피 최대 장점

가격이 개인카페보다 더 싸다

 

프렌차이즈 중에서는

이디야가 제일 가격이 저럼했는데

메가커피는 그 이상이네요 ㄷㄷ

자주 사먹어도

돈이 아깝지 않겠어요~!!

 

 

 

 

메가커피가 처음 생겨날 땐

테이크아웃점이였던거 같은데

이디야도 발전하면서

내부 공간 확장한 것 처럼

메가커피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니

확장한 것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드디어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는 인터넷 찾아보니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를

사용한 것 같아요~

 

맛은

이디야 아메의 구수한 맛과 거의 비슷해요

차이가 있다면

이디야 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커피 양이 더 많지만

그만큼 이디야보다는 연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쓴거 잘 못드시는 분들한텐

딱 좋은 맛이라서

개인적으로 먹을만 했어요 ㅎㅎ

 

산미가 어느정도 있는 커피보다는

누룽지처럼 구수한게

한국인 입맛에 맞으니까요~~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합격~

 

 

 

저희 동네에는 사람이 별로 없는데도

바쁜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

일단 매우 싸다 bb

 

내일은 뭘 먹어볼까요~?

 

 

 

[써니 커피 스타일케이스 보러가기]

 

 

[상세정보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