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의 심리/타로운세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카드] 오늘의 운세&조언/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

by BG.Psychology 2020. 4.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타로운세로 찾아왔습니다.

방식을 조금 바꾸어봤는데, 이게 더 보시기 편할 것 같네요.

한번 재미로만 봐주세요^^

 

밤을 새서그런가 너무 피곤해서 의식의 흐름대로 적었네요...ㅎㅎ

 

 

 

마음을 집중하시고, 오늘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

여러분들이 하는 일들을 떠올리며 마음을 가다듬고

카드 한장 골라주세요!

 

 

 

 

 

 

 

고르셨나요? 본인이 고른 번호 기억하시고 스크롤 내려주세요~

.

.

.

.

.

.

.

.

.

.

.

.

 

 

 

 

 

 

 

 

 

 

고르신 카드 앞면입니다~~

몇번 나오셨나요?^^

아래 결과 확인해주세요~

 

 

1. 태양

오늘은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직 여러모로 미숙한 당신이지만, 주변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감사한 마음과 더욱 겸손한 자세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2. 운명의 수레바퀴

오늘도 어김없이 반복되는 일상이며 무난한 하루입니다. 기분이 괜찮다면 평범하게 보내셔도 되지만 지루하다면 새로운 취미생활이나 자기계발, 또는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은 어떠신가요?

 

3. 은둔자

오늘은 다소 생각이 많을 수 있겠네요. 깊이 자기성찰을 하는 것은 좋지만 그에 따른 좋은 결과나 깨달음은 얻지 못하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혼자만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에게 꼭 조언을 구하세요!

 

4. 타워

오늘은 당신의 문제로 좋지 않는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한순간에 무너지는 일이 있을 수 있겠네요. 멘탈이 될 수도 있고하지만 꼭 불길하지만은 않습니다. 한번쯤은 과감하게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으니까요!  

 

5. 세계

목표를 완수하셨다면 마음껏 기뻐하세요. 오늘 하루의 에너지가 좋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니 아무것도 안하고 시간을 낭비하기 보단 당신의 일에 조금 더 집중을 해보세요!

 

6. 심판

드디어 오늘 기다리던 소식이 당신에게 전해질 것으로 보여지네요! 좋은 소식으로 인해 당신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줄 것입니다. 소식이 아니라면, 당신 스스로가 어떠한 결단을 내리는 하루가 될 수도 있습니다.

 

7. 전차

오늘은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하루 입니다. 또한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추진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좋은 결과가 기다릴 것입니다.

 

8. 악마

오늘은 평소 당신이 끌려 하던 것에 중독성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이미 진행중이라면 당신은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소 불안정한 일이 있을 수 있지만 강한 의지로 반드시 벗어날 수 있으니 긍정적인 생각과 자신감을 가지세요.

 

9. 죽음

오늘은 당신에게 있는 어떠한 문제가 끝나는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 좋은 일인지 나쁜 일 인지는 당신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좋든 안 좋든 결말을 지은 후 새로운 시작에 더욱 의미를 두시기 바라겠습니다.

 

10. 교황

오늘은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이 당신에게 조언을 구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답을 알고 있네요. 당신이 조언을 해줌으로써 당신에게도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11. 매달린 사람

오늘도 꽤나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겠군요. 그러나 몸은 고단해도 당신의 정신력은 강합니다. 어떠한 주제의 깨달음이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기대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색다른 상상력을 발휘해도 좋을 것 같아요!

 

12.

당신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세요. 근심이 있을 수 있으나 혼자만 생각해서는 답이 돌아오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결과에 대해서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시고 불안해하는 감정보다 이성적으로 감정을 다스리기 바랍니다.

 

13. 정의

오늘은 다소 균형적인 하루를 보낼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너무 중립을 따지다보면 그만큼 스트레스나 결정장애가 올 수 있으니 냉정한 판단이 필요할 것입니다.

 

14.

오늘은 당신에게 있는 어떠한 위험한 물질 또는 사람이나 사건이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이 충분히 다룰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겸손하고, 마음을 차분히 한다면 어떤 것도 그러한 당신을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15. 바보

오늘은 당신의 미래에 대한 목표와 구체적인 계획을 한번 세워보는 것은 어떤가요? 자유롭게 하루를 만끽하고자 하는 당신. 계획 세우는 일이 귀찮으시다면 방향성을 잃지 않도록만 주의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외출을 할 예정이신가요? 아직 코로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야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16. 마법사

오늘은 당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시작단계이니 자만하기는 이릅니다. 오늘은 에너지가 긍정적인 흐름으로 보여지니 계획한 것이 있다면 마음 것 펼져 보시길 바래요! 아직 미숙함이 있다 한들 아무도 지적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사람들과 만나 수다를 떨어도 당신이 대화의 주도권을 가지고 이끌어 나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17. 여황제

오늘은 어쩌면 당신에게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 날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루의 에너지가 좋습니다. 또한 주변에 힘들어보이는 가족이나 지인이 있다면 엄마 같은 마음으로 따뜻한 조언 한마디 건내주세요.

 

18. 고위 여사제

오늘은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보는 것이 어떠신가요? 집에만 있어야 한다기 보다는 현재 당신이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19. 연인

오늘은 호감 또는 호기심 가득한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 하지만 타인에게 의존하거나 유혹에 쉽게 끌려서는 안됩니다.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오히려 착각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20. 황제

오늘은 최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내려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신은 힘은 있지만 긴장하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데요, 너무 경쟁의식을 갖지 않는 것이 건강에도 좋을 것입니다.

 

21.

오늘은 한줄기 희망이 비추어지는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 자신감을 잃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실천해보세요. 그러나 의미 없는 부분까지 시간과 감정을 투자할 수 있으니 잘 분별하시길 바랍니다.

 

22. 절제

오늘은 당신의 어떤 상황에서 한쪽에 치우치지 않도록 알맞게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절제가 필요한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 모든 일에 균형이 맞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결과가 잘 맞으신가요??

꼭 다 믿는다기 보다는 그냥 재미로만 봐주시고

본인에게 필요한 말들은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여러분들의 결과가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다음번에는 금전운, 연애운도 포스팅 할게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로그인 안하셔도 하트 누를 수 있으니 꾹 눌러주세요!!

오늘도 구독&하트&댓글 남겨주실거죠?!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