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의 심리/타로운세

[유니버셜웨이트 타로카드 입문] 오늘의 운세&타로 상징 해석하기

by BG.Psychology 2020. 3. 19.

 

안녕하세요~!

드디어 타로카드 배송이 왔습니다ㅎㅎㅎ

주문하고 다음 날 저녁에 왔는데 하루가 너무 길게 느껴지더라구요...^^;;

꼭 한번 배워보고 싶은 것 중 하나가 타로카드였는데,

제가 작심삼일 기질이 좀 있어서 미루다가 결국

주문을 해버렸죠;

눈 앞에 보여지고 만져져야 뭐라도 할 것 같아서~~

 

 

 

이렇게 박스로 왔는데 너무 설레더라구요 ㅋㅋㅋ

택배 왔다는 문자 보자마자 달려가서 가져왔습니다~

 

 

유니버셜 타로카드 풀패키지.jpg

 

유니버셜 타로카드 풀패키지

<타로카드, 보호필름, 스웨이드 주머니, 스프레드 천, 타로 입문서, 타로상징 서적>

 

이렇게 세트로 주문해서 48,720원으로 득템했어요~!

다시 네이버에 확인해보니 53,000원으로 올랐네요 ㄷㄷ

저처럼 타로 배우려고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운 좋게 타이밍 잘 잡은듯 ㅎㅎ

가격 오르기 전에 구매하니 뿌듯합니다!

 

따로 학원을 다니거나 인강들을건 아니고 혼자서 독학으로 하려고 하는데 과연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저희 엄마도 타로하시는데 엄마한테 배우거나 유튜브로 찾아보던가 해야겠어요~~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사진은 별로 의미는 없는데...ㅋㅋㅋ

섞는게 너무 아까워서 못섞겠어요~ㅠㅠ

처음 타로 하셨던 분들도 저랑 같은 심정이였을까 물어보고싶네요~~

 

 

마이너카드+메이져카드

 

총 78장의 카드를 해석하는게 과연 쉬울까..

카드마다 상징하는 것들을 잘 이해하면 금방 익힐 수 있다고 하던데 아직은 딱히 자신감이...

 

 

발셔플.jpg

 

발로 했다고 해도 믿을 것 같네요 ㅋㅋ

차차 연습하다 보면 늘겠죠..^^;;

 

 

 

저의 오늘의 운세입니다 :)

왼쪽부터 아침, 오후, 저녁 순으로 카드를 뽑았는데

지식이 없는 저는 이게 무슨 의미인지 1도 모르겠더라구요~

서적이랑 유튜브 보면서 이해하는데에 시간이 좀 소요되었습니다.ㅎㅎ

 

 

 

 

<오전>

13 저승사자(DEATH) = 종말

 

새로운 시작과 과거의 정리

(자연에서보면 꽃이 지고 열매가 열리는 것과 같은 의미)

ex) 연인과의 관계 : 관계가 정리되고 새로운 사랑이 시작됨

 

상징

해골 : 죽음, 변화의 상징

검은 갑옷 : 사신의 권위

백장미 : 죽음의 승리

: 자연의 힘, 정복

시체 : 부활의 기다림

기둥 : 새로운 것에 대한 통로

태양 : 부활, 인생을 다시 시작

(뜨는걸로 보이면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고, 지고 있는걸로 보이면 하고 있는 일이 마무리 되고 있는 시점이라고 하네요~)

: 인생, 삶의 흐름

 

 

오전이면 제가 처음으로 타로 해석하느라 몰입하고 있던 시간인데...

새 출발의 의미로 해석해도 될까 모르겠네요~~

뭔가 종결 짓는게 있다고는 하는데 딱히 떠오르는게 없어서 패쓰

 

 

 

<오후>

12 정의(JUSTICE)

공평, 공정한 결정, 균형 잡힘, 조화로움

 

상징

기둥 : 숨겨진 지식의 수호

왕관 : 정직의 상징, 권위

: 권위 상징

저울 : 공명정대, 심판

초록색 망토 : 풍요와 긍정적인 마인드

붉은색 옷 : 열정, 용기

 

 

나름 괜찮게 나왔네요 ㅎㅎ

감정기복 없이 균형이 잡힌 생활을 한다는 뜻으로 해석하면 되겠죠? soso?

 

 

 

<저녁>

17 별(THE STAR)

희망을 뜻하는 카드

힘들고 어려운 환경 속에 한줄기 빛과 같은 희망

오랜 시간 끝에 꿈과 희망이 이루어짐(지금->과정) 

의지와 노력, 열정이 필요함

쓸데없는 일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

 

상징

팔각별 : 영혼의 중심, 에너지, 끊임 없는 사랑의 힘, 여성의 생산력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벌거벗은 여인 : 진실과 자유

: 잠재의식, 약수

나무 : 생명력

큰 별 : 북극성 또는 금성

: 죽음의 소식, 초월자

 

이 카드는 제가 이해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그래도 모르겠네요;;

그나마 이해한건 내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랑

시간낭비를 주의하라 까지는...

뭐 어쨌든 나태하지 말자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셔플 레벨업.JPG

8 힘(STRENGTH)

불굴의 정신, 의지력, 용기, 숨겨진 힘 발견, 지배

육체적X 정신적인 수양

힘이 센 사자를 다루는 것-> 부드럽게 강한 사람

적성 : 사람을 다루는 일

 

상징

뫼비우스 띠 : 무한한 가능성, 반복

화관 : 성공을 상징

장미 체인 : 욕망의 화합이 너무 강하여 얽혀진 무의식

사자 : 힘, 용기, 권력자, 열정, 무서운 사람

여성 : 부드러움, 억제 능력

흰색 : 순수함 완벽함, 진실, 초월적

 

 

추가로 직업운에서 뽑은 카드인데,

사람을 다루는 분야가 맞다고 하네요

직업으로는 운동선수 또는 코치 변호사, 심리상담가, 조련사, 간호사 등

 

운동이랑 심리관련 분야는 매우 좋아하긴 하는데...

이참에 타로술사로 직업을 삼아볼까요?ㅋㅋ

 

 

타로상징 해설책이 너무 이해하기 어려운 추상적 내용들 뿐이라 마음에 안들어서 동영상보고 다시 찾아봤네요ㅜㅜ

가볍게 취미삼아 공부해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앞으로도 타로 관련해서 포스팅해볼까 고민중이예요~~

(공부할겸..)

 

혹시 타로에 대해 잘 아시는 분 있으면 꼭 댓글 남겨주세요!!!

지혜를 구하고 싶습니다:)

 

오늘 바람 많이 부는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구독&하트&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놀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