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제품 리뷰

선물용으로 저렴한 하바리움 추천! (장식or소장용)

by BG.Psychology 2020. 6. 9.

하바리움 색상 총 4가지!

핑크, 블루, 퍼플, 오로라

 

저는 개인적으로 핑크가 가장 이쁘네요~

 

하바리움은

많은 분들이 취미생활로 만들더라구요!

 

저는 만드는건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대신 꽃을 좋아하다보니

책상위에 올려두려구요 ㅋㅋ

 

제 방이 워낙 심플하다보니

장식해두면

분위기도 살고~

작업할 때도 집중이 잘..

되겠죠?ㅎㅎ

 

 

조명도 같이 설치해두면

진짜 이쁠거 같아요!

 

 

 

다른데보다 저렴하네여 ㅎㅎ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니!

 

상세정보는

아래 링크 클릭~!

 

 

이터널플라워 하바리움 상세정보 보기

 

이터널플라워 하바리움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beegongshop.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