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6

천일식품 즉석 볶음밥 15종세트(자취생들에게 강추) 천일식품 즉석 볶음밥 15종세트! 시간 여유가 부족하거나 자취생들을 위해 딱 알맞는 식품이네요~~ 전자레인지로 5분 돌리면 완성!! 1. 치킨커리 볶음밥 2. 게살 볶음밥 3. 매운갈비찜 볶음밥 4. 매운치킨 볶음밥 5. 갈릭 볶음밥 6. 새우 볶음밥 7. 김치 볶음밥 8. 참치김치 볶음밥 9. 닭가슴살 볶음밥 10. 해물 볶음밥 11. 낙지 볶음밥 12. 닭갈비 볶음밥 13. 야채 볶음밥 14. 햄야채 볶음밥 15. 바베큐 볶음밥 볶음밥 종류별로 다 있네요;; 이거면 당분간 밥 걱정 없이 살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 요즘 뜨는 것 같길래 올려봅니다 상세정보는 아래 클릭~~ 천일식품 즉석 볶음밥 15종세트 천일식품 즉석 볶음밥 15종세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 2020. 5. 25.
[맛집 추천] 송주불냉면 솔직 후기! 얼마나 매울까?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인천 계양구 계산동에 있는 송주불냉면 맛집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사실 제가 매주 계양산 등산하는 날마다 등산 후에 꼭 오는 곳이예요 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냉면을 먹지 않았다면 살이 더 빠지지 않았을까 싶은데...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먹을만큼 진짜 맛이 있었어요 ㅎㅎ 자주오게 되더라구요 몇번 맛있게 먹다가 이제 자랑해야겠다 싶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혹시 불냉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진짜 불맛이라 그런가 무지 매워요...ㅎㅎ 위장이 약하시거나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일반 비빔냉면이나 물냉면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ㅠㅠ 메뉴판!! 메뉴는 엄청 다양하지는 않지만 다 먹어보고 싶은 것들이네요ㅠㅠ 심지어 곱배기도 있어요 ㅎㅎㅎ 찐만두 진짜 맛있어 보이던데... 저는 매번 혼자와서 .. 2020. 5. 24.
파워프레스 멀티 푸쉬업바 키트 - 사용방법&부위&팔굽혀펴기 효과?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인데 이거 하나로 부위별로 할 수 있다니 괜찮네요 ㅎ 손 위치, 팔 넓이 등 아직도 감이 잘 안잡혀서 내가 잘 하고 있는게 맞나? 생각했거든요;; 저는 초보라 무릎꿇고 합니다...ㅎㅎ 상체 힘을 기르고 싶어서 철봉 매달리기와 병행하면서 하는데 역시 쉽지 않네요...ㅠㅠ 참고로 멀티 푸쉬업 키트 제품은 남성 뿐 아니라 여성분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 초보자분들은 저 처럼 무릎 꿇고 하시면 됩니다 ㅎㅎ 파워프레스는 현재 미국에서 유튜브를 보면서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그만큼 쉽고 간편하게 상체운동 뿐만 아니라 코어, 복근, 전신운동까지 통합 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만 보면 잘 모를 수 있으니 위치에 따른.. 2020. 5. 22.
[빌립어스] 티키타카 커플 상황문답(백문백답) - 이색데이트 추천! 티키타카(Tiki-taka) 뜻? "사람들 사이에 합이 잘 맞아 빠르게 주고 받는 대화" 왠지 이름만 들어도 긴장되네요...ㅋㅋ 연인간에 사랑을 확인하고 신뢰를 쌓기위한 도구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에게 난감한 질문 받아본 적 있나요? 예를들어서.. "만약 내가 죽으면 어떻게 할거야?" "만약에~ 너가 길 가는데 진짜 잘생긴 남자가 한눈에 반해서 번호 물어보면 어떻게 할거야?" 등등.. 이런 당황스러운 질문을 저도 참 많이 받아 봤는데요;; 우리는 이렇게 '만약에'라는 가정을 세워 연인이 이렇게 궁지에 몰리는, 혹은 이렇게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나를 어떻게 대할 것인가?" 에 대한 대답을 듣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물론 비교적 남자보다는 여자분들이 더 높을 것 같아요~.. 2020. 5. 19.
빌립어스 마법의 소라고동책[커플북 추천] -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세요!!(61%할인) 혹시 마법의 소라고동책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나요?? Best상품인데 어버이 자서전 못지않게 꾸준히게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커플들 사이에선 아주 핫하다고 합니다 ㅎ 마법의 소라고동책이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혹시 여러분들은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 데이트 할 때 계획을 어떻게 세우시나요? 연애 초반에는 가고 싶은 곳도 많고 함께 하고 싶은 일도 많아서 리스트에 적어보고 하나씩 실행해 보기도 하지만 1년.. 2년.. 시간이 지나면 바쁜 일상에 치여 일일이 계획하기도 지치고 가고 싶은 곳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이제 만나면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점점 데이트가 익숙해지고 첫만남의 설렘도 점점 무뎌지고.. 연인들이 항상 하는 말이 있죠 만나면 밥-> 영화-> 카페 끝 늘 데이트 코스가 반복 되어서 .. 2020. 5. 18.
고양이 정수기 추천: 쏘펫 스마트 정수기(가성비 대박) 얼마전 고양이를 키우는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스마트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을 처음 봤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물을 되게 잘 먹어서 놀랬어요.. 원래 고양이들이 물을 잘 안 먹는다고 하잖아요. 고양이들이 물을 싫어하는 이유는 털이 물에 젖으면 무게로 인해 민첩성이 떨어져서 몹시 불안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온이 떨어지기 때문에 생존에 위협을 느껴 물이 묻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고 해요. 그래서 목욕 한번 시키기도 굉장히 힘들기도 하고.. 그렇기 때문에 고양이들은 수분을 잘 섭취하지 않게 되면 비뇨기 계통 질병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까다로운 냥이들 물 맥이기 위해 스마트 정수기를 많이 사용하시죠. 유튜브 영상 찾아 보니까 냥이들이 저게뭔지 호기심을 갖고 다가오기도 하고 마.. 2020. 5. 17.
강아지 고양이 마약방석 추천!! 꿀잠 재울 수 있어요~ (25% 할인중) 내가 키우는 반려동물이 마냥 기여워보이지 않을 때가 있죠... 저만 그런가요?...^^ 집에서 해야 할 일은 태산인데 아이들이 말썽부리면 또 돌보느라 피곤함은 배로 쌓여버리고.. 그러다가 할 일들을 미뤄버리곤 했었는데요 이럴땐!! 사실 얼른 재워버리는게 답이죠~ㅎㅎ 마약방석에 한번 올려놓으면 그대로 꿈나라로 보낼 수 있을듯 보기만해도 포근하네요! 진짜 편해보이네요 ㅋㅋㅋ 내가 앉으면 안되나..? 역시 마약방석인듯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중에서 필요하시거나 더 궁금한게 있으시면 한번 들어가보세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지금 25% 할인중이라고 뜨네용 캣둥지하우스(마약방석) 상세보기 [주문상승-3차 입고완료]캣둥지하우스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 2020. 5. 16.
청소용품 빗자루 추천 - 습건식 빗자루 (반려동물 털 제거도 가능해요) 보기랑은 다르게 깔금하게 잘 모아지네요~ 제가 머리숱이 워낙 많아서인지, 탈모가 약간 있는건지... 한번 머리를 말리면 바닥이 머리카락들로 도배가 됩니다ㅜㅜ 청소 해도해도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이쯤되면 머리숱이 얼마 안남아야 할 것 같은데도 여전히 모발은 굵고 숱이 어마어마 합니다. ㄷㄷㄷ 습건식 빗자루 사용용도는 머리카락, 액체, 먼지, 유리파편이 깔끔하게 청소될 뿐만 아니라, 거울을 닦을 때도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반려동물 털까지 완벽제거 가능!! 저는 애완동물을 키우지는 않지만 키우시는 분들 중에 털 관리가 힘드신 분들한테도 이게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제 생각엔 이 부분이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ㅎㅎ 헤드는 따로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층간소음 걱정도 없겠네요~^^ 저녁에도 마.. 2020. 5. 15.
코로나 재확진자, 재확산... 너무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코로나가 드디어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이태원 게이 클럽에서 확진자 발생... 또다시 코로나가 확산되고 있네요~;;; 이렇게까지 빠르게 퍼질 줄은 몰랐는데 진짜 코로나가 무섭긴 합니다. ㄷㄷ 사람들은 너무 쉽게 망각해버리기 때문에 이런 비참한 결과를 낳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발 완전히 종식될 때 까지 교회나 클럽 같은 사람들 많은 곳은 자제했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재확진 판정 받은 분들.. 정말 안타깝습니다.. 한번 감염된 것도 서러운데 재확진이라니ㅠㅠ 얼른 완쾌하시길 바래요~~ 출퇴근 하는동안 또 긴장하겠군요ㅠㅠ 이제 곧 마스크를 안해도 되나 싶었는데 괜한 기대였나봅니다 ㅎㅎㅎ 혹시 살균기 필요하시면 아래 참고하세요!! 마스크나 플라스틱 제품에 10초 동안 비추면 99,9% 살균이 된다고 합니다.. 2020. 5. 15.
계산역 맛집) 홍게우동집 - 홍게내장비빔밥 솔직 후기 계양산 등산하다가 홍게우동집을 발견하고 맛집인가 싶어 방문했습니다 ㅎㅎ 제가 게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긴 분식집이지만 홍게내장비빔밥이 눈에 들어와서 주문해버렸죠 ㅎㅎ 메뉴판~~ 메뉴가 아주 다양한건 아니지만 독특한 메뉴가 몇몇 눈에 띄네요.. 홍게우동.. 홍게내장크림우동.. 게내장유부초밥.. 저는 게를 좋아해서 이런 메뉴만 눈에 들어오나봐요 ㅋㅋㅋㅋ 홍게내장비빔밥 가격은 7,500원 합니다. 비쥬얼은 괜찮습니다~~ 그런데 어딘가 부족한 느낌..? 양이 적어보이더라구요..ㅎㅎ 섞고나니 더 적어보입니다ㅠㅠ 보이는게 전부예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서 실망했습니다ㅠㅠ 이것과 거의 비슷한 메뉴인 김가네 대게장밥도둑은 가격은 더 저렴하고 양이 훨 많아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홍게내장비빔밥은 맛은 그럭저럭 먹.. 2020. 5. 13.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면역력에 좋은 음식 추천 직장인 분들이 가장 고민이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면역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면역력이 약해졌다는 사실을 느끼고 있으면서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방치했다가 면역력 저하로 인하여 결국 여러가지 염증과 질병을 일으키는 일들이 허다한데요. 저 뿐안 아니라 누구나 한번쯤은 이러한 경험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면역은, 면역시스템이 전제된 생물이 감염이나 질병으로부터 대항하여 병원균을 죽이거나 무력화하는 작용 또는 그 상태를 말합니다. 유해한 미생물의 침입을 방어하는 작용을 하는데요.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선천 면역(자연 면역 또는 자연 치유력)과 감염이나 예방 접종 등을 통해 얻는 후천 면역(흭득 면역)으로 나뉘어집니다.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하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내 건강이니 만큼, 바.. 2020. 5. 12.
클럭 미니 마사지기 사용후기 - 근육통 완화에 딱 좋습니다 저주파 마사지기 처음 나왔을 때가 작년인가? 제작년이였는데 요즘도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부모님 드리려고 샀던 저주파 마사지기 후기를 오늘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이렇게 세트로 구매했었는데 가격은 9만원이 넘었어요 요즘은 더 저렴하게 난온 것 같던데.... 괜히 비싸게 산거같기도 하고ㅡㅡ;; 아무튼 작년에 샀었지만 지금도 가끔 생각날 때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내구도가 오래가니 좋긴 하네요 혹시 사실분들 계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세요~~ 사용 방법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본체를 패드에 붙여서 m 버튼을 5초간 누르면 '삑' 소리가 나면서 켜지는데 + - 로 강도 조절을 하면 끝! 리모컨도 있기는한데 손이 잘 안 닿는 부분인 목이나 등에 할 때는 리모컨이 필요하겠지만 딱히 없.. 2020. 5. 9.